2015. 7. 7. 16:29


아..읽기만 해도 짜증인데 대면하고 있으면 욕 나왔겠...-_-





조심 조심!




본인이 뿌린 씨앗은 본인이 거둬야지.

말과 행동은 싸지르는게 아니고 생각하고 하는 거란다.




해결이 아니라 덮으려고 하니까 자꾸 새끼를 까지.

-_-




누가 뭐래도 양궁협회는 진심 짱이다

+_+)b




쩝..-_-




보고 배웠구만.

-_-




남자 30대 대부분이라고 말하기는 어려울 거 같고,

남녀 모두 연애를 해오면서 자신의 성향이 파악되면 거기에 부합하는 상대를 만나고 싶어하는 거겠지.




야구를 이맛에 보는 건가 ㅋㅋㅋㅋㅋ

쥑인다!




진심 무섭다.

쓰바;;;




이게 자동차여 탈수기옄ㅋㅋ




이 아저씨 얘기를 듣고 있자니 이런 저런 생각들이...=_=




이런 상상력은 어디서 오는거얔ㅋㅋㅋㅋ




아요..이런 요물들+_+







Posted by sunnmo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