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. 1. 10. 10:39


보기에는 간단한데 과연..(신기하다)



귀연 녀석들ㅋㅋㅋ



멋지긴한데 실전에서 가능할까..-ㅅ-a



역시 친구를 잘 둬야해 ㅋㅋㅋㅋㅋㅋㅋ



이런 말장난 좋아 좋아 ㅋㅋ



머릿속에 똥이 들어서 그런가..뱉어내는 말이 똥같다.



웃지만은 못할 유머.

과연 현기차는 어떤 목표를 갖고 있을까..



화장실 가고 싶어도 게이트 안쪽에 있는 역 기억해서 거기만 갔는데 이런 게 있었구나.+_+



아..갖고싶다

+_+



오..죽이는데?

ㅋㅋㅋㅋㅋㅋ



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



쩝..=_=



개선하겠다고는 하는데 과연..?







Posted by sunnmoon